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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명품렌트카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 2009 년 03 월 15 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고객 가입의사 확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배송 등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회사”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 고객 가입 및 관리 : 서비스 이용계약 또는 회원가입 해지시까지, 다만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 나. 전자상거래에서의 계약?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 공급기록 : 5년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정보주체의 별도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 외에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서비스와 무관한 타 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동의를 받아 다음처럼 협력 업체에 개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영역제공 받는 자제공하는 항목제공받는자의 이용목적제공받는자의 보유ㆍ이용기간
        렌터카제주명품렌트카이름,  전화번호, 이메일렌터카 예약대행, 예약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제휴계약기간 종료시까지


      4.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이용자 개개인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조그마한 데이터 꾸러미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1)쿠키의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의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의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5.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열람요구
        •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3. 삭제요구
        • 4. 처리정지 요구

        6.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 필수항목 :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 비밀번호, 로그인ID, 접속 로그

        7.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 -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 파기기한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기한

        •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기(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ㆍ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 1.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 2. 개인정보의 암호화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3.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 4.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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